목록2025/03 (9)
joyhim

오늘 하나님의 말씀에 보면은 우리 하나님께서 성전을 섬기는 자 제단을 섬기는 자는 그 제단에서 나오는 것을 먹게 될 거다 구약에 있는 제사장들은 정말 존귀한 직분이었죠. 하나님께서 모세를 도와서 일생수고했던 아론에게 복을 주시고 그 자손들에게 제사장의 직분을 독점하는 특혜를 베풀었습니다. 수천 년 전에 정말 닭 한 마리 잡아먹기도 어려웠던 이런 시대에 제사장은 송아지 고기 양고기 마음껏 먹을 수 있고 하나님을 예배하고 찬양하면서 정말 특근 중에 특권을 누렸습니다. 어떻게 보면 우리 하나님께서 너무하다 어떻게 저 제사장들만 저렇게 복을 줄 수 있느냐 할 만큼 왕들도 부러워할 만큼 이 제사장의 특권은 대단했죠. 하느님께서 수고한 아론을 기억하고 위로하기 위해서 그 후손들 모두에게 제사장의 적분을 ..

오늘 하나님 말씀 보겠습니다. 하나님 말씀은 사무엘상 2장 29절 30절 411면에 있습니다. 제가 봉독하겠습니다. 너희는 어찌하여 내가 내 처소에서 명령한 내 재물과 예물을 밟으며 내 아들들을 나보다 더 중히 여겨 내 백성 이스라엘이 드리는 가장 좋은 것으로 너희를 살찌게 하느냐 그러므로, 이스라엘의 하나님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내가 전에 내 집과 내 조상의 집이 내 앞에 영원히 행하리라 하였으나 이제 나 여호가 말하노니 결단코 그렇게 하지 않으리라 나를 존중하는 자 여기는 자를 내가 존중히 여기고 나를 멸시하는 자를 내가 경멸하리라 아멘 아멘 참 오래전이었던 기억입니다. 간직도 많이 했었고요. 대학원을 푸른 꿈을 안고 이제 종이 길을 걸어가겠구나 하고 꿈을 안고 나왔는데 아무도 저..

1. 삶과 때1-1. 시간과 때- 시간은 빠르게 흐르고, 때는 그에 맞춰 살아감- 때를 잘 알고 살아야 성공적으로 인생을 살 수 있음- 때를 분별하지 못하면 천방지축으로 살아갈 수 있음- 울 때는 웃어야, 웃을 때는 춤출 때는 추어야 함- 혼자서 춤을 추면 미추경이가 됨1-2. 때를 놓치지 않는 삶- 하나님은 모든 것을 아름답게 하시고, 때를 따라 하심- 사람은 하나님 위에 올라가려 하기 때문에 유일한 통치자이심- 성령이 사람의 마음속에 소원을 일으켜 하나님의 뜻을 이룸- 소원을 통해 하나님의 때를 얻고, 그 때에 맞춰 살아감1-3. 성공적인 삶을 위한 준비- 공부, 꿈, 희망을 추구하는 때는 즐겁게 살아야 함- 마음속에 꿈과 환상을 품고, 꿈을 이루는 것이 중요함- 조그마한 꿈이라도 실현 가능해야 함-..

여러분 우리가 인생을 사는데 현재 일어난 일들은 과거에 내 가슴속에서 일어났던 것이 지금 옷 입고 나오는 것입니다. 지금 여러분 가슴속에서 바라는 것이 뭡니까? 가슴속에서 기대하는 것을 그림으로 그리십시오. 그것을 믿으십시오. 그리고 입술로 흥얼거리고 노래하듯이 흥얼거리고 다니면 그것이 나가서 내일을 만들어 놓는 것입니다. 여러분 결코 내일 오늘과 같이 살지 않을 것입니다. 오늘보다 더 나아진 삶을 살 것인데 그것이 어디에서 있느냐 여러분 가슴속에 지금 들어앉아 있습니다. 시가 되어서 지금 자라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는 항상 긍정적인 말을 하고 소망찬 꿈을 꾸며 할 수 있다는 믿음의 말을 하고 말의 고백이 소망이 넘치도록 고백을 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여러분 훌륭한 교수도 되고 목사도..

바라봄의 법칙을 통해서 없는 것을 있는 것 같이 마음속에 바라보고 기도하면 거의 다 응답받는 것입니다. 하나님 뜻에 거역되지 않는 이상 응답 받은 것입니다. 여러분 하나님 앞에 기도 응답 받기 위해서 기도하는 것들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 그것을 종이에서 적어서 벽에 붙이든지 내 수첩에 기도해놨던지 하고서 늘 읽어보고 기도할 때 입술로 고백을 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면 원하는 꿈이 이루어졌습니다. 바라는 바가 이루어졌습니다. 주님 고맙습니다. 거의 다 응답받는 것입니다.

금년도로 47년째 목회하면서 엄청나게 대적을 당하고 할퀴고 먹칠을 당하고 그냥 짓밟는 것이 아니라 그냥 짓 이기는 것인데 이러고도 가만히 있어야 됩니까? 그럴 때마다 주님이 이 말씀을 늘 소리내어 외우게 하십니다시편 37편 1절로부터의 말씀을 늘 경외 행악자로 인하여 불평하여 하지 말며 불의를 행하는 자를 투기하지 말지어다 저희는 풀과 같이 속히 베임을 볼 것이며 풀은 채소같이 쇠잔할 것임이라다 여호와를 의뢰하고 선을 행하라 땅에 거하여 그의 성실로 식물을 삼을지어다 또 여호와를 기뻐하라 저가 내 마음의 소원을 이루어 주실 것임이라도 내 길을 여호와에게 맡겨라 그리 하면 저를 의지하면 저가 이루시고 네 의를 빛같이 나타냈으며 내 공의를 대낮에 빛같이 할 것입니다. 세월이 지나고 보니깐 나..

창9:5-6내가 반드시 너희의 피 곧 너희의 생명의 피를 찾으리니 짐승이면 그 짐승에게서, 사람이나 사람의 형제면 그에게서 그의 생명을 찾으리라 다른 사람의 피를 흘리면 그 사람의 피도 흘릴 것이니 이는 하나님이 자기 형상대로 사람을 지으셨음이니라출12:13-14내가 애굽 땅을 칠 때에 그 피가 너희가 사는 집에 있어서 너희를 위하여 표적이 될지라 내가 피를 볼 때에 너희를 넘어가리니 재앙이 너희에게 내려 멸하지 아니하리라 너희는 이 날을 기념하여 여호와의 절기를 삼아 영원한 규례로 대대로 지킬지니라레12:21-23너희는 나가서 너희의 가족대로 어린 양을 택하여 유월절 양으로 잡고 우슬초 묶음을 가져다가 그릇에 담은 피에 적셔서 그 피를 문 인방과 좌우 설주에 뿌리고 아침까지 한 사람도 자기 집 문 밖에..